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휠라, 한소희와 함께 겨울 스타일링 제안… '플로우 다운' 라인 출시

한소희 휠라 제품군 착용 사진 / 휠라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겨울 아우터 제품군 '플로우 다운'을 출시하고 글로벌 브랜드 모델 한소희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휠라에 따르면 '플로우 다운'은 강력한 보온성과 경량성을 위해 충전재 내 공기가 원활하게 흐르도록 설계된 겨울 아우터 제품군이다.

 

이번 제품군은 고객 수요를 반영해 ▲여성 다운 ▲유니 다운 ▲유니 후드 다운 등 다채로운 아우터 상품으로 구성됐다. 핏, 기장, 색상 등도 세분화돼 누구나 취향에 따라 연출이 가능하다는 게 휠라 측의 설명이다.

 

특히 한소희가 착용한 '여성 플로우 다운'에는 올 가을 겨울 시즌 트렌드 색상인 브라운을 활용했다. 아이보리, 검정, 라이트 블루 등 색상도 준비됐다. 이 외에도 '유니 후드 플로우 다운'과 '유니 플로우 다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소희의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이달 24일부터 TV,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올 한 해 트렌디한 색상을 새롭게 해석한 한소희 운동화로 2030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휠라가 또 한 번 패셔니스타 한소희와 함께 감각적인 패딩을 선보였다"며 "겨울철 스타일링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