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롯데온 세상 쇼핑 페스타'일주일 만 20%매출↑...12월 까지 이어간다

오는 23일 오전 11시 라이브 방송 예정인 '막스마라' 브랜드 판타지 행사 대표이미지/롯데온

롯데온이 지난 14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연중 최대 규모 행사 '롯데온 세상 쇼핑 페스타'가 순항 중이다.

 

롯데온은 '롯데온 세상 쇼핑 페스타(온쇼페)'가 20일까지 일주일치 실적이 지난해 행사 동기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온은 이 분위기를 이어 12월 1일까지 매일 1개 브랜드만 국내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온의 브랜드 판타지 행사는 12월 1일까지 총 150억원 규모의 물량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오는 23일 막스마라, 24일에는 에스티로더, 25일 헤라의 브랜드 판타지가 준비됐으며 28일 어그, 내달 1일 블루독과 7일 베베드피노의 행사도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는 23일 막스마라 브랜드 판타지 행사는 오전 11시 롯데온 앱에서 라이브 방송도 예정됐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막스마라의 시그니처인 아이콘 라인을 선보인다.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 이건영 담당은 "막스마라 라이브 방송은 워낙 인기가 높아 고객 참여율이 높다"며 "추가 편성 문의와 요청이 쇄도해 이번 브랜드 판타지 행사 때도 라이브 방송 자리를 빼놓지 않고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