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LF 헤지스, 태극당과 함께 ‘삼대 추억’ 담은 컬래버 캠페인 진행한다

LF 헤지스, '태극당'과 콜라보 상품 출시 관련 포스터 이미지 / LF

생활문화기업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제과점 브랜드 '태극당'과 컬래버를 통해 한정판 의류와 빵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LF에 따르면 이번 헤지스와 태극당의 컬래버 캠페인 주제는 삼대를 잇는 맛과 멋이다. 세대 간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콘셉트를 담았다는 게 LF 측의 설명이다.

 

캠페인은 한정판 가을 겨울 시즌 의류와 빵 판매, 고객 참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헤지스는 한정판 의류로 태극당과 협업해 디자인한 코듀로이 셔츠와 맨투맨 등을 선보인다. 로루케익과 버터케익 2종 등 한정판 케이크 상품도 준비됐다. 캠페인은 오는 11월 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한정판 컬래버 제품은 온라인 헤지스닷컴, 오프라인 태극당 장충본점과 백화점 일부 매장, 헤지스 명동 스페이스H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극당 장충본점에서는 컬래버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가족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는 '삼대 추억 사진관'과 가족과의 추억을 메모지에 작성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삼대 추억 나눔장'이 운영된다.

 

헤지스 관계자는 "오랜 시간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공통의 가치를 상기시키는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며 "국민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다양한 컬래버를 통해 기존 고객에겐 신선함을 제공하고, 미래 잠재 고객을 새롭게 유입시킬 수 있는 발판을 지속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