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감성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에서 '헤어오일'을 재단장해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에 새로워진 '헤어오일'은 브랜드가 독보적으로 구현한 우디향을 표현하고 있고, 모발 손상 관리 효능이 강화됐다.
롱테이크 헤어오일은 글로벌 조향사와 공동개발한 향수 전용 향료,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원료 등을 활용해 최대 120시간까지 잔향이 유지된다는 것이 아모레퍼시픽 측의 설명이다.
또 해당 제품은 동백 꽃잎의 카멜리아 펩타이드 성분, 모발 단백질의 핵심 성분인 18종의 아미노산 등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 거칠기를 개선해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숲을 연출한 디자인과 제형이 잘 보이는 투명한 용기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30일까지 무신사 뷰티 채널에서 '롱테이크 헤어오일 기획전'을 함께 진행한다. 이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단독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