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가 브랜드 대표 제품 '벨로'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13일 밝혔다.
휠라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9월 초 선보인 기존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드로즈' 컬렉션에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가 신규 제품으로 포함됐다.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찾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휠라 언더웨어만의 입체 설계를 적용했다는 게 휠라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휠라 언더웨어는 하의 속옷 제품군도 확장한다. 기본형 팬티 속옷 제품 라인에 T팬티, 사각팬티 상품을 추가했다. 이 밖에 블랙, 라이트 브라운 등 기존 4종 색상에 화이트, 인디안 핑크, 우드 등 3종의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규 상품군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휠라 언더웨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그재그, 에이블리,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드로즈는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아웃핏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하게 됐다"며 "휠라 언더웨어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완성도 높은 제품과 새로운 비주얼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