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뷰티에 패션을 녹였다...무신사, 'RR 뷰티' 출시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뷰티 글로우 틴티드 립 오일, 멀티 블러쉬 앤 하이라이터 듀오 제품 사진 / 무신사

무신사 뷰티가 캐주얼 패션 브랜드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의 뷰티 브랜드(RR 뷰티)를 새롭게 공개하고 라이선스 뷰티 사업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무신사에 따르면 새롭게 개점하는 'RR 뷰티' 브랜드는 캐주얼한 룩을 추구하는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브랜드 정체성과 어울리는 메이크업에서 출발했다.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은 R 자를 형상화한 로고가 특징인 남녀공용 기반 캐주얼 패션 브랜드다.

 

특히, 'RR 뷰티'는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일체형 콘셉트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멀티 블러쉬 앤 하이라이터 듀오 ▲글로우 틴티드 립 오일 등이 있다.

 

이번 RR 뷰티 출시는 레스트앤레크레이션과 무신사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은 콘셉트 기획, 제품 디자인 등 크리에이티브한 영역에 브랜드 감도를 녹이는 역할에 집중하고, 무신사는 제품의 제조 및 유통 과정을 맡았다는 게 무신사 측의 설명이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이 지닌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뷰티까지 이어낸 사례"라며 "앞으로도 패션 브랜드가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확장할 수 있도록 무신사가 보유한 비결과 운영 인프라를 활용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