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라엘, '라엘X노티드' 한정판 출시...'캐릭터 파우치 키링' 구성

'라엘X노티드' 기획팩 2종. /라엘.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해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라엘에 따르면 이번 기획팩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1+1 세트로 선보이고 중형과 대형 2종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제품이다.

 

또 라엘은 최근 유행하는 가방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는 파우치 키링 1개를 함께 제공한다. 해당 키링에는 스마일, 크림버니, 핑크베어 등 노티드 브랜드 대표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라엘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함께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라엘×노티드' 기획팩 2종은 오는 31일까지 CJ올리브영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6% 할인된 가격 혜택도 제공된다. 라엘은 추후 자사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