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애경산업, '루나 뷰티 전문학교' 팝업 운영..."日 2030 여성 집중공략"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모디'에 마련된 '루나 뷰티 전문학교' 전경. /애경산업.

일본 시장에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체험형 팝업 스토어로 현지 여성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선다.

 

애경산업은 오는 17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모디'에서 '루나 뷰티 전문학교'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루나 뷰티 전문학교는 '메이크업으로 자기 자신을 표현하고, 오늘의 나를 완성한다'는 브랜드 세계관을 주제로 하는 행사다. ▲입학식 ▲1교시 ▲2교시 ▲방과후 수업 등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방문객들은 '누구나 쉽게 가능한 프로 메이크업' 방법을 체험하게 된다.

 

'입학식'에서는 루나 제품 및 체험공간 등을 소개하는 입학 안내서를 전달하며 입학을 기념하는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으로 구성됐다. 1교시 '컨실러 이론 수업'과 2교시 '쿠션 실기 수업'에서는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와 루나 블러 커버 쿠션을 직접 살펴 볼 수 있다.

 

체험 완료 후에는 졸업을 기념해 졸업증서를 수여하고 루나 팁 컨실러 등을 졸업선물로 증정한다. 또 '방과후 수업'에서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하고 터치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애경산업은 향후에도 일본 현지에서 2030세대 여성 소비자를 적극 공략해 루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지난 2021년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 루나는 매년 성장세를 지속하고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 성장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보해 나가고 있다는 것이 애경산업 측의 설명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