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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이마트, 유통업계 최초 북미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판매

이마트 직원이 매대에서 '미켈롭 울트라'를 진열하고 있다. /이마트

이마트가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를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미켈롭 울트라는 330ml 기준 알코올 도수 4.2도, 칼로리 89㎉의 제로슈거 라이트 맥주다. 가벼운 바디감과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며, 알루미늄 병과 돌려 따는 스크루캡 병뚜껑을 적용해 심미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소재 특성상 급속 냉각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골프장에서만 즐길 수 있어 '골프장 맥주'로도 불리는 희소성 높은 맥주다.

 

이마트는 단독 판매를 기념해 미켈롭 울트라(330ml) 5캔을 9800원에 판매한다. 트레이더스에서는 1박스(24캔×330ml) 당 3만9580원에 판매하며 접근성이 높은 이마트 에브리데이 내 판매도 검토하고 있다. 오는 20일부터는 이마트 50여개점, 트레이더스 전점에서 시음과 증정 행사도 병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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