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국내 뷰티 업계, '초가을' 메이크업 제안..."차분하고 우아하게"

아이 코어 팔레트 3호 '빈티지 뮤트' /에스쁘아.

국내 뷰티 브랜드들이 가을을 앞두고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가을 분위기에 맞춰 차분한 색감과 우아한 음영을 강조하는 제품들로 초가을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것이다.

 

17일 국내 뷰티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최근 '아이 코어 팔레트'를 출시했다.

 

아이 코어 팔레트는 눈썹부터 끝인 눈밑 음영까지 아이 메이크업의 모든 단계를 완성할 수 있는 팔레트다. 톤온톤 계열이 아닌 경도와 발색을 섬세하게 나눈 12개의 색상들을 한 팔레트에 담았다.

 

아이 코어 팔레트는 부드럽고 따뜻한 색상의 '포쉬 코랄', 차갑고 신비로운 색상의 '세비지 모브', 빈티지한 베이지와 핑크를 갖춘 '빈티지 뮤트',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긱 그레이' 등 총 4종류로 구성돼 퍼스널 컬러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이중 '빈티지 뮤트'는 화려한 스타일링보다는 과하지 않게 전체적인 톤을 맞춰 자연스러움과 고급미의 조화를 이뤄준다는 것이 에스쁘아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에스쁘아는 아이 코어 팔레트에는 '하이퍼 마그넷' 기술이 적용돼, 파우더 제형의 높은 밀착력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구현한다고 설명했다. 또 색소 성분에 투명한 유리구슬을 코팅한 기술은 보다 맑고 깨끗한 발색이 본연의 피부 색과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마이페이브 무드 아이팔레트 '폴인오트' /홀리카 홀리카.

엔프라니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24FW 시즌을 맞아 '마이페이브 무드 아이팔레트' 신규 색상으로 '폴인 오트'를 내놨다.

 

홀리카 홀리카의 '마이페이브 무드 아이팔레트'는 9가지 색을 담은 아이섀도우 제품인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폴인 오트'는 초가을에 어울린다는 것이 홀리카 홀리카 측의 설명이다.

 

홀리카 홀리카에 따르면, 너무 노랗지도 붉지도 않은 중간 톤의 살구색 계열이 은은한 음영 메이크업을 표현해 준다.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는 색상들로 구성돼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글리터, 애교살 쉬머, 블러셔 등 포인트 메이크업에도 다양하게 활용된다.

 

홀리카 홀리카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가을의 시작과 초가을의 선선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지난 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일주일 간 드뮤어 트렌드 관련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늘었다고 밝혔다. 드뮤어는 사전적으로 '얌전한' 또는 '조용한'을 뜻하는데, 메이크업을 비롯해 헤어, 패션 등에서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