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의 영국 전통 브랜드 '바버'가 온라인 유통망을 통해 국내 시장을 확대했다.
LF의 바버가 한국 공식 온라인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LF에 따르면 바버는 기존 LF몰 내 바버 브랜드 관을 운영해 오다 이번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새롭게 열었다. 고객 편의성 증대 및 브랜드 정체성의 지속 가능한 공유를 위한 결정이라는 게 LF 측의 설명이다.
바버는 지난 2021년부터 브랜드를 대표하는 왁스 재킷, 가벼운 논왁스 소재의 제품과 레인부츠, 폴로 셔츠 등의 제품들을 국내에 선보여 왔다.
바버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영국 본사 홈페이지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다. 여기에 사용자의 기기 화면 크기에 맞춰 자동으로 화면 배치를 조정하는 반응형 디자인이 적용됐다. 바버는 향후 이미지 기반 인공지능(AI) 추천을 통한 고객 스타일 제안 기능도 도입할 예정이다.
아울러 콘텐츠 전용 디스커버(Discover) 코너를 통해 바버 재킷의 특장점, 레인부츠 관리법, 메가 스토어 소개 등 제품, 매장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일상 속 바버를 즐겨 입는 사람들을 포착한 '바버 피플' ▲전 세계에서 바버 라이프를 즐기는 반려견을 소개하는 '바버 독 어드벤처' ▲5대째 이어지는 가족 기업 바버가 추구하는 다양한 삶의 방식을 다룬 '웨이 오브 라이프' 등 브랜드 관련 콘텐츠도 마련했다.
LF는 바버 공식 몰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회원가입 할인 쿠폰, 카카오톡 바버 채널 친구 추가 시 공식 몰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생일 축하 쿠폰 발급, 리뷰 이벤트 적립금 혜택 등의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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