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LF 헤지스, 메타버스에서 팝업스토어 연다...플랫폼 젭에서 '잉글리시 가든' 매장 선봬

헤지스 메타버스 젭(ZEP) 잉글리시가든 사진 / LF

생활문화기업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이른 가을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

 

LF의 헤지스는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에서 프리폴(Pre-Fall) 컬렉션 '잉글리시 가든'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LF에 따르면 잉글리시 가든 팝업 스토어는 이달 동안 메타버스 젭을 통해 운영된다. 방문자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헤지스의 브랜드 역사와 함께 가을·겨울 시즌 상품군을 살펴볼 수 있다. 메타버스 잉글리시 가든 정원에 비치된 마네킹을 클릭하면 관련 화보도 확인할 수 있다.

 

헤지스는 메타버스 내에서 아이템을 획득해 옷장을 완성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마일리지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획득한 마일리지와 할인 쿠폰은 온라인 헤지스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헤지스 관계자는 "내년 25주년을 맞는 헤지스는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기는 패밀리 브랜드로서 미래 잠재 고객인 10·20대 젊은 고객들과의 소통 기회와 접점을 지속 확대해 왔다"며 "디지털 친화적인 해당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흥미로운 팝업 공간을 통해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컬렉션을 새롭게 소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