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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뉴진스 하니와 함께 가을·겨울 신상 공개

뉴진스 하니 2024년 가을 겨울 캠페인 화보 이미지 / 어그

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가 뉴진스 하니를 모델로 발탁하고 가을 겨울맞이 신규 상품군을 강화하기 위한 '2024년 가을·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필즈 라이크 어그'를 주제로 한다. 뉴진스 하니는 한국적인 정서가 느껴지는 서울 종로 거리 곳곳에서 신제품 '뉴 하이츠'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의류 제품군을 선보였다.

 

'뉴 하이츠'는 클래식 부츠 실루엣에 통굽 대신 두 개의 힐이 나란히 배치된 트윈 힐을 적용한 제품이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발목 기장의 미니 부츠부터 종아리 기장의 숏 부츠, 슬리퍼 형태의 클로그 등 총 다섯 가지 종류의 상품이 준비됐다.

 

어그는 의류 상품도 함께 공개했다. 두툼하고 부풀어 오른 듯한 외관이 특징인 푸퍼(Puffer) 스타일의 크롭 재킷부터 양털 소재 재킷 조거팬츠, 청바지, 면바지 등 캐주얼룩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관계자는 "어그가 겨울 패션 필수 아이템인 만큼 벌써부터 미리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많다"면서 "하반기에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매출 호조세를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