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넥슨, '블루 아카이브'와 맘스터치 제휴 프로모션 재개

넥슨 '블루 아카이브', 맘스터치와 2차 제휴 프로모션 관련 안내 포스터 / 넥슨

넥슨이 맘스터치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다시 한번 진행한다.

 

넥슨은 학원물을 기반으로 하는 자사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를 통해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2차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이번 제휴는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인 '흥신소 68' 학생들이 맘스터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전국 맘스터치 및 맘스피자 매장에서 '하드 보일드 세트' 등으로 구성된 4개의 특별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제휴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흥신소 68' 학생들이 새겨진 특별 포토 카드와 함께 '상급 활동 보고서', '맘스터치 호감도 아이템' 등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담긴 쿠폰이 제공된다.

 

넥슨은 제휴 기간 맘스터치 LAB 강남대로점과 부산 해운대점에서 특별 팝업 매장도 연다. 팝업 매장에는 '흥신소 68' 학생들이 새겨진 등신대와 포토존 배경이 마련됐다.

 

제휴를 기념해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맘스터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행사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응모한 뒤 '흥신소로부터 치킨을 담아서!' 세트를 구매할 경우 맘스터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특전 엽서 및 컵 받침 세트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블루 아카이브'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의 댓글을 작성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맘스터치 싸이버거 단품 교환권도 지급한다.

 

한편, '블루 아카이브'는 지난 2023년 11월에 맘스터치와 첫 번째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