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스니커즈 전문관 오픈...운동화 시장 공략 나선다

에스아이빌리지 스니커즈 전문관 오픈 안내 포스터 사진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가 운동화 제품군 육성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에스아이빌리지가 이달 스니커즈 전문관을 열고 운동화 제품군 강화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러닝 열풍과 일상복과 아웃도어 패션이 결합된 고프코어 트렌드가 지속되자 운동화 제품군을 중점으로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에스아이빌리지 스니커즈 전문관에서는 브루넬로 쿠치넬리, 릭오웬스, 사카이 등 자사가 운영 중인 명품 브랜드의 운동화부터 신흥 운동복 브랜드까지 총 50여개 브랜드 제품이 마련됐다.

 

특히 전문관에서는 '아식스'부터 스위스 브랜드 '온러닝', 캐나다 브랜드 '노다', 미국 브랜드 '브룩스' 등 국내외를 포함하는 모든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에스아이빌리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릭오웬스' 스니커즈도 단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에스아이빌리지가 내년까지 운영 브랜드 수를 80개까지 늘리며 운동화 제품군 확장에 주력할 방침이라는 게 신세계인터내셔날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스니커즈 쇼핑하면 에스아이빌리지를 떠올릴 수 있도록 국내외 가장 핫한 브랜드만 엄선해 이번 전문관 론칭을 준비했다"면서 "국내 대표 프리미엄 플랫폼이라는 이미지에 걸맞게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