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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무신사, 2025 봄·여름 신제품 선공개…고객 피드백으로 완성도 높인다

무신사 '25SS 시즌 프리뷰 행사' 관련 홍보 포스터 / 무신사

무신사가 2025년 패션 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무신사가 다가오는 2025년 봄·여름 패션 트렌드와 신제품 디자인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25SS 시즌 프리뷰(이하 시즌 프리뷰)' 행사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무신사에 따르면 이번 시즌 프리뷰 행사는 입점 브랜드가 다음 시즌 신제품을 선공개하고 이를 살펴본 고객들이 피드백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28개 브랜드가 참여해 내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 디자인 100여 종을 선보인다.

 

브랜드들이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기획하는 단계에서 고객 반응과 수요를 실제 생산 계획에 반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라는 게 무신사 측 설명이다.

 

또 무신사는 고객들의 양질의 피드백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시즌 프리뷰 행사부터는 하나의 통일된 시즌 테마 컨셉을 제안하고 참여 브랜드당 선공개할 수 있는 신제품 수를 전보다 줄였다.

 

이번 시즌 프리뷰 행사에는 해외의 유명 편집숍 바이어도 참여한다. 이달 29일 하루 동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저널 스탠다드 등 일본의 유명 편집숍 40여 곳의 바이어 70여 명이 방문할 예정이다.

 

시즌 프리뷰는 이달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나흘간 서울 성수동의 무신사 스퀘어 성수4에서 진행된다. 일반 고객들은 30일부터 방문할 수 있으며 무신사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참여 브랜드의 신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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