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안다르, 일본 나고야 팝업스토어 성료…"아시아 넘어 브랜드 경쟁력 전파할 것"

안다르 나고야 타카시마야 백화점 팝업스토어 사진 / 안다르

K-애슬레저 기업 '안다르'가 일본 나고야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안다르가 일본 나고야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팝업 행사는 이달 7일부터 20일까지 타카시마야 백화점에서 진행됐다.

 

안다르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섬유 기업 라이크라컴퍼니의 신개념 원사인 라이크라 어뎁티브가 적용된 '에어엑스퍼트'를 선보였다. 이어 옷감이 습기를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되는 기능성 제품인 '뉴 에어리핏', '에어리윈' 등의 상품도 전시됐다.

 

안다르에 따르면 지난 2023년 1월 일본 시장 본격 진출 이후 지난 7월까지 누적 매출 130억을 돌파했다. 일본 시장에서의 이 같은 성과는 이례적이며 다수의 일본 백화점으로부터 입점 러브콜까지 받았다는 게 안다르 측의 설명이다.

 

안다르 공성아 대표는 "일본 고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된 나고야 팝업스토어에서도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었다"며 "K-애슬레저 대표주자라는 명성에 걸맞게, 일본 열도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넘어 서구권까지 브랜드 경쟁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