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하이라이트브랜즈 키르시, 헬로키티와 함께한 오사카 팝업스토어 성료

하이라이트브랜즈, 키르시 일본 오사카서 '헬로키티' 컬래버 팝업스토어 사진 / 하이라이트브랜즈

하이라이트브랜즈의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 '키르시'가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성공리에 마쳤다.

 

하이라이트브랜즈 키르시가 최근 일본 오사카에서 산리오 헬로키티와 협업한 '키르시 걸의 드레스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하이라이트브랜즈에 따르면 키르시는 헬로키티 50주년을 기념하여 '키르시×헬로 키티(KIRSH×HELLO KITTY)'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팝업스토어는 지난 8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진행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키르시의 대표 캐릭터인 키르시 걸이 헬로키티와 함께 드레스룸에서 파티를 즐기는 '키르시 걸의 드레스룸'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중심으로 누적 방문객 수가 5000명을 돌파했다는 게 하이라이트브랜즈 측의 설명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사은품 제공 뽑기 이벤트,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이준권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는 "키르시는 일본 진출 이후 도쿄 플래그십 스토어와 일본 자사몰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받은 관심에 힘입어 앞으로도 차별화된 현지화 전략과 K패션의 위상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력으로 영향력을 키워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