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한세엠케이, 키즈 패션 브랜드 한곳에 모았다...멀티 스토어 ‘컬리수에딧’ 오픈

고프코어 브랜드 '아더콤마어나더' 제품 모델 착용 사진 / 한세엠케이

패션 기업 '한세엠케이'가 캐주얼 아동복을 한곳에 모아 선보인다.

 

한세엠케이가 키즈 스트리트 패션을 한눈에 모아 볼 수 있는 매장인 '컬리수에딧'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키즈 스트리트 패션은 거리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캐주얼한 아동복 디자인을 뜻한다.

 

한세엠케이에 따르면 컬리수에딧은 매장 속의 매장이라는 콘셉트로 여러 키즈 패션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공간이다. 아이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하고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됐다는 게 한세엠케이 측의 설명이다.

 

이번 컬리수에딧 매장에서는 아메리칸 캐주얼 스쿨룩으로 새롭게 탄생한 컬리수 브랜드 제품들이 준비됐다.

 

아울러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하는 기능성 의류와 도심 속 스타일을 결합한 고프코어 브랜드 '아더콤마어나더', 일상 속 간편한 의류를 선보이는 에센셜웨어 브랜드 '앤에브리띵' 등 두 개의 신규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매장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컬리수 40%, 아더콤마어나더 45%, 앤에브리띵 15%의 브랜드 비중으로 운영된다. 향후 고객의 니즈 및 트렌드에 맞춰 유동적으로 변동할 계획이라는 게 한세엠케이 측의 설명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저출산 시대 속에서 국내외 패션 브랜드들이 앞다퉈 키즈 라인을 강화하는 추세에 따라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컬리수에딧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들이 컬리수에딧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찾도록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