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일본서 1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성황리 마무리

모이몰른 이세탄백화점 교토점 팝업스토어 내부 사진 / 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의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일본 내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세엠케이의 모이몰른은 10주년을 맞아 일본에서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한세엠케이에 따르면 이번 팝업 스토어는 지난 7월 19일부터 8월 10일까지 이세탄백화점 교토점에서 열렸다.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게 한세엠케이 측의 설명이다.

 

모이몰른은 일본 내 온·오프라인을 통해 10주년 행사도 진행했다. 오프라인 행사로는 도쿄의 'TOHO 시네마'와 오사카 엑스포파크 '109 시네마' 등에서 영화 상영 전 모이몰른 글로벌 캠페인 광고를 선보였다. 온라인에서는 오리지널 모이몰른송 부르기, 인스타그램 포토 콘테스트 등 행사를 실시했다.

 

한세엠케이에 따르면 모이몰른은 2020년 일본 법인 설립 후 특유의 디자인과 브랜드 독창성로 일본 유아동복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일본 매출은 전년 대비 150% 이상 증가했으며 최근에는 현지 유명 패션 스타일리스트를 통해 인기 드라마에 제품이 노출 등 K-유아동복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라는 게 한세엠케이 측의 설명이다.

 

모이몰른은 일본 지역 내 더 많은 팝업 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모이몰른은 한신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이달 3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장기 팝업스토어를 준비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