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세계인터내셔날, '꾸레쥬' 한국 온라인 스토어 개설로 국내 소비자 공략나서

꾸레쥬 한국 공식 온라인 사이트 개설 관련 이미지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하고 판매하는 프랑스 패션 기업 '꾸레쥬'가 국내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꾸레쥬가 이달 13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열고 국내 사업을 강화한다고 1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꾸레쥬는 1961년 디자이너 앙드레 꾸레쥬가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한 럭셔리 브랜드로, 국내에는 지난해 9월에 입점했다.

 

이번 온라인 스토어는 단순한 쇼핑 채널이 아닌 소비자가 브랜드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로 기획됐다는 게 신세계인터내셔날 측의 설명이다.

 

온라인 스토어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화이트 색상을 중심으로 사용자 경험(UX)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직관적으로 구현됐다. 제품뿐만 아니라 시즌별 컬렉션 화보, 패션쇼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됐다.

 

또 이번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남녀 의류, 가방, 슈즈, 쥬얼리, 향수 등 폭넓은 브랜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꾸레쥬는 선물 탭을 통해 성별, 시즌, 트렌드에 맞춘 맞춤형 선물 상품도 제안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꾸레쥬 토트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를 통해 꾸레쥬 선글라스와 카드 지갑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