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은 생활밀착형 보험서비스 플랫폼인 '앨리스'(ALICE) 출시 1주년을 맞아 디자인 테마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로 첫 선을 보였던 '앨리스'는 MZ세대를 사로잡은 레트로(복고) 열풍을 고스란히 담아 '나이트 피버'(Night fever) 테마로 탈바꿈했다.
'밤의 열기 속으로'라는 의미인 '나이트 피버' 테마에는 생성형 AI(인공지능)에 기반한 롯데손해보험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담겨있다.
'FOR ME - FLEX - MY FAM - CREW - VILLAIN - HERO' 등6가지 카테고리마다 가상의 모델 이미지와 도시 야경을 느낄 수 있는 배경을 넣었다. 감각적인 그라데이션 효과까지 더해 기술적·심미적 차별화를 추구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폭넓은 보험서비스뿐 아니라 '앨리스'의 다채로운 변화까지 고객이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보험 상품이 더욱 '고객 중심'으로 재정립될 수 있도록 시의성 있는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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