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NS홈쇼핑, 택배사에 생수 약 7만개 전달...나눔 활동 실천

(왼쪽부터) 이혜준 한진택배 전략영업담당 상무,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 NS홈쇼핑 사랑의 생수 전달식에서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 NS홈쇼핑

NS홈쇼핑이 무더위 택배기사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실천한다.

 

NS홈쇼핑은 지난 25일 한진택배 동남권 물류단지 센터에서 '사랑의 생수 전달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NS홈쇼핑에 따르면 사랑의 생수는 무더위 속에서 일하는 택배기사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20년째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NS홈쇼핑이 한진, CJ대한통운, 롯데, 로젠 등 주요 거래 택배사에 전달된 생수는 총 6만7200개에 이른다. 택배기사에게 전달한 생수는 총 81만개에 달한다.

 

아울러 NS홈쇼핑은 매월 친절 택배기사를 선정해 상품권 전달과 명절 추가 포상제도 등도 진행한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는 "고객을 가장 가깝게 만나는 택배기사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사랑의 생수'를 마련했다."며 "택배기사님들께 전하는 응원의 마음이, 고객께는 친절한 배송, 고객 만족 서비스로 구현될 수 있다고 믿기에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배송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상생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