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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이마트24, 지역 맛집 상품화 나선다...티맵모빌리티와 마케팅 업무 협약

이마트24와 티맵모빌리티가 데이터 기반 지역맛집 상품화와 마케팅 MOU를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 이마트24

이마트24가 지역 맛집을 발굴하고 이를 상품화하기 위해 나선다.

 

이마트24가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데이터 기반 지역 맛집 상품화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마트24에 따르면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이번 협약 내용에는 ▲티맵 장소 이동 데이터 기반 맛집 발굴 및 맛집 메뉴의 상품화 ▲ 양사 이용 고객을 위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양사 상품 또는 서비스를 연계한 공동 마케팅 ▲ 양사 인프라를 활용한 전방위 홍보 활동에 동참 등의 내용이 포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티맵모빌리티는 네비게이션 데이터를 활용해 '지역 맛집'을 선별하고, 이마트24는 선별된 맛집 메뉴의 상품화를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일 계획이라는 게 이마트24 측의 설명이다.

 

한채양 이마트24 대표는 "이마트24와 티맵모빌리티는 고객의 일상에 가장 가까이 머무르고 있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며 "이번 협력은 단순한 업무 제휴를 넘어 고객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하겠다는 이마트24의 의지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양사의 상품 및 서비스를 연계한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분이 이마트24와 티맵모빌리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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