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한섬 시스템, 프랑스 라파예트 백화점 입성한다...'시스템' 팝업스토어 개최

갤러리 라파예트 '시스템' 팝업 스토어 매장 전경 사진 / 현대백화점그룹

패션 기업 '한섬'이 프랑스 파리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현대백화점그룹 한섬은 프랑스 파리의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 오스만 본점(이하 라파예트)에 국내 여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에 따르면 라파예트의 입점 제안을 통해 진행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내년 1월 말까지 약 7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는 라파예트 오스만 본점 여성관 2층에서 지난 17일부터 진행됐다.

 

'시스템'만의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철학을 담은 제품부터 미니멀한 감성의 일상복까지 총 200여 종의 제품을 종합적으로 선보인다는 것이 현대백화점그룹 측의 설명이다.

 

한섬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세계적인 유통망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한섬이 라파예트와 함께 프랑스 3대 백화점으로 꼽히는 쁘렝땅, 봉 마르셰를 비롯해, K-패션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아시아권 주요 백화점에서도 단독 매장 개점을 제의받아 협의 중에 있다는 게 현대백화점그룹 측의 설명이다.

 

한섬 관계자는 "파리 패션위크를 통해 선보인 '비건 레더 스커트', '언밸런스 핏 셔츠' 등 시스템의 글로벌 전용 컬렉션 주요 제품이 직영 편집숍에서 완판되는 등 높은 인기를 끌었다"며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이 통상 3개월인데 반해, 이번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이 7개월에 달하는 것 역시 현지에서의 인기가 증명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