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펄어비스 검은사막, 중국 시장 공략 나선다 '2024 차이나조이' 출품

펄어비스 검은사막 텐센트와 함께 '2024 차이나조이' 참가 홍보 포스터 사진 / 펄어비스

게임 기업 펄어비스가 중국 현지 테스트를 통해 중국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섰다.

 

펄어비스가 중국 IT 기업 텐센트와 함께 중국 게임 전시회 '2024 차이나조이'에 검은사막을 출품한다고 22일 밝혔다.

 

차이나조이는 올해 21회째를 맞이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다. 이달 26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린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참관객들은 텐센트 부스에서 검은사막을 만나볼 수 있다. 시연대에서 검은사막을 직접 플레이하고 다크나이트, 란, 레인저 등 인기 클래스 코스튬 플레이, 미니게임 등도 즐길 수 있다.

 

검은사막은 전 세계 12개 언어로 5500만 명 이상이 즐기고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북미 유럽 지역에서 매년 최고의 MMO, 혁신적인 MMO 등 수상하며 10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펄어비스 측의 설명이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중국 현지 테스트를 현지 시간 기준 이달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