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업 펄어비스가 중국 현지 테스트를 통해 중국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섰다.
펄어비스가 중국 IT 기업 텐센트와 함께 중국 게임 전시회 '2024 차이나조이'에 검은사막을 출품한다고 22일 밝혔다.
차이나조이는 올해 21회째를 맞이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다. 이달 26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린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참관객들은 텐센트 부스에서 검은사막을 만나볼 수 있다. 시연대에서 검은사막을 직접 플레이하고 다크나이트, 란, 레인저 등 인기 클래스 코스튬 플레이, 미니게임 등도 즐길 수 있다.
검은사막은 전 세계 12개 언어로 5500만 명 이상이 즐기고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북미 유럽 지역에서 매년 최고의 MMO, 혁신적인 MMO 등 수상하며 10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펄어비스 측의 설명이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중국 현지 테스트를 현지 시간 기준 이달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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