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호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뷰티 브랜드와 제휴해 2030 맞춤형 편의용품 제공한다

브리드호텔 양양 객실 내 비치된 남성 뷰티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 편의용품 사진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2030을 겨냥한 편의용품을 제공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브리드호텔 양양이 올여름 건강과 아름다움을 주제로 화장품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이번 협업을 통해 씨제이올리브영 제품인 '아이디얼 포 맨' 상품을 객실과 사우나 편의용품으로 제공한다. 이미 브리드호텔 양양은 지난 6월 건강기능식품 기업 헬스밸런스의 '스키니랩' 다이어트, 이너뷰티 제품과 CJ올리브영의 '라운드어라운드 화장품'을 객실에 비치한 바 있다.

 

20, 30대 여성 고객 비중이 월등히 높은 브리드호텔 양양의 특성을 반영해 올여름에는 '헬스와 뷰티'를 키워드로 브랜드 협업에 나섰다는 것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측의 설명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8월에는 한여름 밤의 추억을 주제로 로비에 '비더블유스튜디오'의 포토부스를 조성할 계획"이라며 "양양 인구해변과 죽도해변 서핑 인구가 증가하면서 20, 30대 타깃의 브랜드 협업 제안이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늘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