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CJ ONE 제휴 스토어 상품 구매...포인트가 두배?

CJ ONE 구매 적립몰 오픈 기념 이벤트 이미지/CJ 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CJ ONE이 스마트한 쇼핑을 위한 구매 적립몰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구매 적립몰은 CJ ONE 회원과 쇼핑몰을 연결해 주는 리워드 쇼핑 서비스다.

 

CJ ONE 앱 구매 적립몰을 경유해 이마트, G마켓 등 제휴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쇼핑몰 적립뿐 아니라 추가로 CJ ONE 포인트도 함께 적립된다.

 

구매 적립몰에 입점한 스토어는 교보문고, 아모레퍼시픽, 홈플러스, 이마트 등 24곳으로 종합쇼핑몰, 도서·문화, 식품, 여행 등 분야가 다양하다.

 

상품 구매 시 제휴사별로 구매액의 최대 17.5%까지 CJ ONE 포인트가 적립되며, 구매 적립몰 페이지에서 제휴 스토어별 적립률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교보문고, 예스24, 옥션, G마켓, 홈플러스는 기존 적립 포인트에 0.44~2.2%까지 추가 적립 가능하다.

 

또한 내달 14일까지 구매 적립몰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CJ ONE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립한 포인트는 올리브영, 뚜레쥬르, CGV 등 CJ 브랜드를 포함한 메가MGC커피, 편의점CU, 신라인터넷면세점 등 CJ ONE 제휴 브랜드 50여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는 "고물가 시대에 나타난 합리적 소비 트렌드로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들이 증가하면서 제휴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구매 적립몰이라는 리워드 쇼핑 서비스를 신규 오픈하게 됐다"며 "CJ ONE은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제휴처를 확대하고 다양한 회원 혜택 서비스도 지속 발굴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