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한국앤컴퍼니, 2024 부산모터쇼서 '드라이브' 브랜드 전시관 운영

한국앤컴퍼니 '2024 부산모빌리티쇼' 전시관 조감도

한국앤컴퍼니가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모터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 전시관을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

 

한국앤컴퍼니는 오는 28일부터 7월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되는 '2024 부산 모빌리티쇼'에서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드라이브와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가 협업해 제작했던 티셔츠 4종을 비롯해 유명 웹툰 작가 '기안84'와의 협업 작품과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 25인의 작품을 대규모로 선보인 전시회 '하이퍼컬렉션' 작품을 전시한다.

 

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보유한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에서 모빌리티 기술을 구현하는 고성능 슈퍼카 '포드 GT', '부가티 시론' 차량도 전시한다.

 

한국앤컴퍼니가 참여하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는 '넥스트 모빌리티 세상의 중심이 되다'라는 주제로, 국내외 인기 완성차 브랜드의 신차 및 전기차를 비롯해 친환경 자동차, 슈퍼카, 클래식카 등 다채로운 모빌리티 관련 전시가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한국앤컴퍼니그룹은 고유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를 앞세워 문화, 예술, 스포츠, F&B, 패션 등 협업 범위를 지속 확장하며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경계를 넘나드는 활발한 협업을 추진하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