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애플 앱스토어, 게임 관계자들 이야기 담은 여름 켐페인 진행

캠페인 '게임 속으로. 꿈의 세계로.' 안내 포스터 사진 / 애플

'애플'이 자사 플랫폼 앱 스토어(App store)에서 게임 관계자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애플은 이달 24일부터 오는 8월 4일까지 여름 게임 캠페인 '게임 속으로. 꿈의 세계로'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애플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게이머, 크리에이터, 개발자들에 관련한 총 3편의 이야기를 다룬다.

 

평범한 게이머에서 '브롤스타즈' e스포츠 선수를 지나 인기 게임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성장한 유튜버 '홀릿'과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또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개발을 총괄한 진성건 PD가 전하는 개발 뒷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넥슨의 음향 효과팀의 게임 음악 제작 이야기 등의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한국의 중소 개발사와 대표작들을 이용자들에게 소개하는 '인디 스포트라이트' 시리즈도 선보인다.

 

구체적으로 나날이 스튜디오, 하이디어, 슈퍼플래닛, 버프 스튜디오, 슈퍼캣, 게임듀오 등 총 6개의 게임 개발사를 소개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