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전세계 누적 매출 7천만 달러 달성

'나혼자만 레벨업' 게임 홍보 표지 사진 / 센서타워

애플리케이션 분석 플랫폼인 센서타워는 넷마블이 지난달 글로벌 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한 달여 만에 약 7000만 달러의 누적 매출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센서타워에 따르면 한국이 39.4%로 가장 큰 누적 매출 비중을 차지했고 미국 16.9%, 일본 15.6%, 대만 4.8%, 프랑스3.6% 등이 그 뒤를 이었다.

 

해당 게임이 약 한 달 동안 전 세계 모바일 액션 게임 중 다운로드 1위, 매출 2위에 오른 것이 초반 글로벌 흥행 성공 요인이라는 게 센서타워 측의 설명이다.

 

특히 다운로드 매출 모두 한국 모바일 액션 게임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