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분석 플랫폼인 센서타워는 넷마블이 지난달 글로벌 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한 달여 만에 약 7000만 달러의 누적 매출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센서타워에 따르면 한국이 39.4%로 가장 큰 누적 매출 비중을 차지했고 미국 16.9%, 일본 15.6%, 대만 4.8%, 프랑스3.6% 등이 그 뒤를 이었다.
해당 게임이 약 한 달 동안 전 세계 모바일 액션 게임 중 다운로드 1위, 매출 2위에 오른 것이 초반 글로벌 흥행 성공 요인이라는 게 센서타워 측의 설명이다.
특히 다운로드 매출 모두 한국 모바일 액션 게임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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