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한국타이어, 12년 연속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韓 대표 브랜드 위상 강화

한국타이어 한국테크노돔 전경/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위상을 강화했다.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 업체 '인터브랜드'가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4'에 선정되며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3년 국내 타이어 브랜드 최초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모빌리티 부문에 이름을 올린 이후 12년 연속으로 선정되며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는 첨단 타이어 제품 개발과 혁신 기술력 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22년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을 출시하면서 글로벌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아이온'은 설계 단계부터 고성능 전기차를 타깃으로 연구 개발되어 순수 전기 스포츠카 등 고출력 전기차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도 완벽하게 구현해 첨단 타이어 기술력의 정점을 보여준다.

 

또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과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시리즈' 등 글로벌 모터 스포츠 대회에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며 최상위 수준의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