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가 22일 상품성을 개선한 2025년형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국내 출시했다.
한국지엠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 윤명옥 전무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한국지엠의 핵심 모델이자 해외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글로벌 모델"이라며 "연식변경을 통해 새로운 옵션을 대거 적용한 만큼 내수 판매에 긍정적인 모멘텀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새로운 커넥티비티 서비스와 외장 컬러 등 신규 옵션이 적용된다. 먼저 GM의 온스타 기능이 새롭게 탑재됐다. 온스타는 모바일 앱을 통해 원격 제어(시동, 도어 잠금, 경적, 비상등), 차량 상태 정보(주행거리, 타이어 공기압, 연료레벨, 엔진오일수명, 연비), 차량 진단 기능 등 확장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GM의 글로벌 커넥티비티 서비스다.
스마트폰이 보편화되기 전인 1996년, GM이 자동차와 통신 시스템을 결합해 탄생한 온스타 서비스는 미국과 캐나다 시장을 시작으로, 중국, 남미, 중동 등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560만명이 넘는 유료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쉐보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에 신규 컬러인 마리나 블루를 적용한다. 마리나 블루는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먼저 적용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산뜻한 블루 계열의 유채색 컬러로, 지중해 요트 선착장의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색감이 특징이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가격은 ▲Premier 2799만원 ▲ACTIV 3099만원 ▲RS 3099만원으로 쉐보레는 온스타를 비롯한 상품성 업그레이드와 환율 인상과 같은 대외적인 가격 인상 요인에도 불구하고 제품 가격을 동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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