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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제약/의료/건강

광동제약, '캘리포니아 인 캠퍼스'...대학생 소비자 공략 나서

'캘리포니아 인 캠퍼스' 일정은 광동제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광동제약이 대학생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

 

광동제약은 썬키스트 제로 소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캘리포니아 인 캠퍼스'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광동제약은 경희·건국·고려·서울시립·성균관·세종·중앙·한양 등 서울 소재 8개 대학교 캠퍼스 축제에서 썬키스트 팝업 트럭을 설치하고 신제품 무료 증정, 가상 서핑 체험, 썬키스트 굿즈 뽑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광동제약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젊은 세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겠다는 방침이다. 썬키스트 브랜드 슬로건은 '필 더 캘리포니아'로, 썬키스트는 다가오는 여름과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 감성에 어울린다는 것이 광동제약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광동제약은 최근 썬키스트 제로 소다 2종 판매를 시작했다.

 

광동제약에 따르면 제로 소다 2종은 이색적인 풍미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제로 자두자몽 소다는 달콤쌉싸름한 맛을 갖췄고 제로 복숭아레몬 소다에는 상큼함이 더해졌다. 과일농축액을 함유하면서도 당·칼로리 모두 제로(0)로 설계된 것도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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