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이 대학생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
광동제약은 썬키스트 제로 소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캘리포니아 인 캠퍼스'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광동제약은 경희·건국·고려·서울시립·성균관·세종·중앙·한양 등 서울 소재 8개 대학교 캠퍼스 축제에서 썬키스트 팝업 트럭을 설치하고 신제품 무료 증정, 가상 서핑 체험, 썬키스트 굿즈 뽑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광동제약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젊은 세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겠다는 방침이다. 썬키스트 브랜드 슬로건은 '필 더 캘리포니아'로, 썬키스트는 다가오는 여름과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 감성에 어울린다는 것이 광동제약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광동제약은 최근 썬키스트 제로 소다 2종 판매를 시작했다.
광동제약에 따르면 제로 소다 2종은 이색적인 풍미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제로 자두자몽 소다는 달콤쌉싸름한 맛을 갖췄고 제로 복숭아레몬 소다에는 상큼함이 더해졌다. 과일농축액을 함유하면서도 당·칼로리 모두 제로(0)로 설계된 것도 특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