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광동제약, '비타500 ZERO 스파클링' 출시...탄산음료 시장 공략 본격화

'비타500 ZERO 스파클링' /광동제약.

광동제약이 탄산음료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광동제약은 '비타500 ZERO(제로) 스파클링'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광동제약에 따르면 '비타500 ZERO(제로) 스파클링'은 기존 비타500 ZERO(제로)의 상큼함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한 음료다.

 

이와 함께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 500㎎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를 함유하고 있다. 당류와 칼로리가 제로(0)인 것도 특징이다. 또 카페인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광동제약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비타500 ZERO(제로) 스파클링'은 병 음료로, 한 병 용량은 150ml다. 광동제약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해당 제품 출시를 기념해 1+1 행사도 운영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