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캔 출시...브랜드 입지 강화 나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mL 캔. /현대약품.

현대약품이 탄산음료 시장에서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현대약품은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에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mL 캔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이섬유 6400㎎을 함유한다. 현대약품은 오리지널 미에로화이바를 통해 선보여 온 식이섬유 음료의 건강함을 유지하면서 제로 슈거와 탄산을 더했다고 설명한다.

 

이와 함께 현대약품은 캔 제품 디자인에 다양한 주황색 사선을 활용해 미에로화이바를 상징하는 빗살무늬를 표현했다. 또 검정 바탕으로 '제로' 음료를 강조했다.

 

현대약품은 앞서 지난 2023년 6월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350mL 페트 제품을 내놓은 바 있다. 현대약품은 향후에도 제품 용량과 형태를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지를 폭넓게 확장하겠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현대약품은 오는 31일까지 현대약품 통합몰과 스마트 스토어에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mL 캔을 33% 할인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