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르노코리아, 브랜드 전환 기념 전국 전시장 이벤트…파리 왕복항공권 경품 지급

르노코리아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내 전시장 모습.

르노코리아가 브랜드 전환을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 차량 구매시 프랑스 감성을 담은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로 개장한 '르노 성수'에서는 주말 고객 방문 이벤트를 펼치며 4월 한 달간 고객 경험 확장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르노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와 함께 선보인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 출시를 기념해 4월 중 아르카나와 QM6 계약 고객 2400명에게 '디 오리지널 토트백'을 증정한다.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비즈니스석 2인 파리 왕복 항공권(1명)과 딥티크 오드 퍼퓸 75ml(30명)가 제공된다.

 

르노코리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도 4월 28일까지 매 주말마다 고객 방문 이벤트가 열린다. 이 곳에서는 360도 회전하는 카메라로 특혈한 경험을 담아낼 수있는 스튜디오와 AI와 함께 음악을 만드는 나만의 뮤직박스, 전시장 곳곳에 위치한 로장주 로고를 찾으면 상품을 지급하는 게임 등이 진행된다.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기본으로 카페, 팝업스토어, 디 오리지널 굿즈 등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