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가 다양성과 포용을 중시하는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에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미샤에 따르면 '너의 모든 순간이 美(미)의 순간이 되도록'에는 일상 속 아름다움에서 한발 더 나아가 '일상의 모든 순간이 아름답도록 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이 담겼다.
이와 함께 미샤는 '캣치파데' 캠페인과 고양이 '미샤(美Chat)'도 공개했다. 캣치파데는 미샤가 최근 출시한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의 별칭이다.
아울러 '미샤(美Chat)'는 브랜드명과 동음이의어로,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한자어 '미(美)'와 고양이를 지칭하는 프랑스어 '샤(Chat)' 발음을 그대로 조합한 것이다. 또 고양이 '미샤(美Chat)'의 파란 눈은 미샤의 올해 상반기 대표 제품인 캣치파데의 핵심 기술 '미샤 울트라마린 블루 피그먼트'를 상징한다.
이에 대해 미샤는 다양한 삶의 형태 속에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가족과 동등하게 여기는 문화에 주목했다고 설명한다.
미샤는 공식 SNS 채널에서 캣치파데 캠페인 영상을 게시하고 성수, 명동, 홍대, 강남, 논현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홍보를 시작할 계획이다. 신개념 옥외광고 기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페이크 옥외광고 콘텐츠도 준비 중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