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미샤' 2024 브랜드 캠페인 전개..."일상 속 모든 순간이 아름답도록"

미샤 2024년 새 캠페인, '캣치파데' 캠페인. /에이블씨엔씨.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가 다양성과 포용을 중시하는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에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미샤에 따르면 '너의 모든 순간이 美(미)의 순간이 되도록'에는 일상 속 아름다움에서 한발 더 나아가 '일상의 모든 순간이 아름답도록 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이 담겼다.

 

이와 함께 미샤는 '캣치파데' 캠페인과 고양이 '미샤(美Chat)'도 공개했다. 캣치파데는 미샤가 최근 출시한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의 별칭이다.

 

아울러 '미샤(美Chat)'는 브랜드명과 동음이의어로,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한자어 '미(美)'와 고양이를 지칭하는 프랑스어 '샤(Chat)' 발음을 그대로 조합한 것이다. 또 고양이 '미샤(美Chat)'의 파란 눈은 미샤의 올해 상반기 대표 제품인 캣치파데의 핵심 기술 '미샤 울트라마린 블루 피그먼트'를 상징한다.

 

이에 대해 미샤는 다양한 삶의 형태 속에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가족과 동등하게 여기는 문화에 주목했다고 설명한다.

 

미샤는 공식 SNS 채널에서 캣치파데 캠페인 영상을 게시하고 성수, 명동, 홍대, 강남, 논현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홍보를 시작할 계획이다. 신개념 옥외광고 기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페이크 옥외광고 콘텐츠도 준비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