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로지버니...카카오톡 단독 출시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로지버니' /에스쁘아.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색상을 선보인다.

 

에스쁘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의 신규 색상 '로지버니'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에스쁘아에 따르면 '로지버니'는 여리여리한 장밋빛 색상이다. 또 은은한 핑크빛이기도 해 어느 피부 톤에나 잘 어울리고 매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에스쁘아 측의 설명이다.

 

에스쁘아가 올해 2월 출시한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는 앞서 기존 7종을 갖췄다. 특히 브랜드 모델 윈터가 봄 화보를 통해 공개한 '뉴 로즈' 색상은 '윈터립스틱'으로 알려졌다. 해당 색상은 핑크, 코랄, 로즈를 모두 담은 색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