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캐롯손해보험,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 '원터치 사고접수' 편 공개

캐롯손해보험의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인 '원터치 사고접수' 편 이미지./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이 홍보를 위해 가입자의 사고 후 대처 방안을 공유했다.

 

캐롯손해보험은 광고 모델 고윤정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 '원터치 사고접수' 편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영상은 사고 발생 후 이뤄지는 캐롯의 서비스를 그려냈다. 편의성을 높인 캐롯만의 사고처리 지원 서비스를 풀어냈다는 설명이다.

 

통상 자동차보험은 사고 발생 시 ▲신고접수 ▲사고 위치 확인 ▲보험사 안내 등의 과정을 운전자가 직접 진행해야 했다. 캐롯의 경우 데이터 기반 '캐롯플러그'를 앱 내 터치 한 번으로 사고 신고부터 위치 확인까지 자동으로 이뤄진다.

 

배주영 캐롯손보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은 탄 만큼 보험료를 내는 합리성은 물론이고, 사고 예방부터 사후 지원까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