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잘파세대'를 정조준한 마케팅을 확대한다.
Sh수협은행은 송파구 본사에서 '2024년 Sh크리에이터 4기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Sh크리에이터는 직원 홍보모델이자 유튜버다. 지난 2021년 첫 활동을 시작한 이후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잘파세대와 소통하고 있다. 지난해 SNS채널을 통해 매월 8편의 숏폼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공개했다.
편당 평균 조회수 약 50만회를 기록했다. ▲우리 수산물 알리기 ▲금융권 취업정보 ▲세무정보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 콘텐츠를 100여편 제작했다. 총조회수 567만회를 넘어섰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은행의 미래 잠재고객인 잘파세대와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Sh크리에이터를 적극 활용하고 알찬 정보와 참신한 재미를 담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