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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스윙, CJ ONE과 포인트 전환 서비스 시작…전동킥보드 타고 CJ서 쇼핑까지

더스윙

공유 모빌리티 더스윙이 CJ ONE 멤버십을 운영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포인트 제휴 서비스를 선보였다.

 

31일 더스윙에 따르면 이번 제휴로 서비스 이용 이후 적립한 리워드 포인트로 CJ ONE 포인트 전환·사용이 가능하다. 또 CJ 브랜드 및 제휴처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며 쌓은 포인트로 스윙 앱에서 모빌리티 기기를 이용할 수 있다. 양 사의 포인트 전환율은 1:1이다.

 

더스윙은 이번 제휴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업계와의 협업에도 성공했다. 영화와 식음료, 뷰티 등 생활밀착형 산업 전반에 걸친 CJ ONE 포인트와의 제휴는 모빌리티와 라이프스타일 업계 간의 첫 합작품이기도 하다. 양측 다 업계 최대규모의 이용자 수치(스윙 300만, CJ ONE 3000만)를 보유하고 있는만큼 적극적인 포인트 교류와 이용을 기대해 볼만하다.

 

더스윙이 운영하는 스마트앱 스윙에서 CJ ONE 포인트를 1000P 이상부터 월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스윙 이용자 역시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등을 주행 후 받은 리워드를 CJ ONE 포인트로 전환, CJ올리브영 등 제휴사 40여 곳에서 사용 가능하다.

 

더스윙은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5%의 포인트 적립을 진행 중으로, CJ ONE과 유사한 적립 구조를 갖고 있다. 상대적으로 라이프스타일 업종의 이용금액이 높은만큼, CGV에서 두 차례 정도 영화를 보게되면 스윙의 전기자전거 무료탑승이 가능한 셈이다.

 

김형산 더스윙 대표는 "라이프스타일 업계와의 협업은, 공유 모빌리티가 일상 속 하나로 인식되었다는 또 하나의 반증"이라며 "이번 협업을 단초로, 문화와 제도, 인프라의 개선을 통해 해외 선진도시처럼 보행 친화적인 환경이 마련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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