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의 올해 첫 문화행사 관람객을 위해 블루스퀘어 인근 식당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한다.
◆ 주변 상권 소비 촉진으로 '상생'
신한카드는 뮤지컬 '레미제라블'로 시작하는 새해 첫 '더 모먼트'행사가 전석 매진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오는 27일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진행한다. 마스터브랜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티켓 1장 가격에 2장을 예매할 수 있는 '1+1' 혜택을 제공했다.
블루스퀘어 주변 식당에서 사용한 금액의 일부를 돌려준다. '마이샵' 쿠폰을 활성화한 이후 대상 음식점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10%(최대 5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오는 27일에는 주연 배우들의 무대 인사와 함께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고객중심, 일류신한' 달성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해 상생경영 실천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대카드의 신용등급 전망이 한 단계 상승했다.
◆ 현대차와 밀접해 등급↑
현대카드는 스탠더드앤드푸어스가 신용등급 전망을 BBB(안정적)에서 BBB(긍정적)로 상향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는 보고서를 통해 "현대카드가 현대자동차그룹의 전략적으로 중요한 자회사라는 점을 반영해 현대카드의 신용등급 전망을 상향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현대카드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가 현대·기아차의 신차 판매를 촉진하는 데 기여했다고 분석했다. 아울러 선제적 리스크 관리를 통한 자산건전성도 신용등급 상향에 영향을 줬다는 의견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스탠더드앤드푸어스 신용등급 전망 상향을 계기로 보다 강력한 재무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만큼, 향후에도 건전성 중심의 건강한 성장을 지속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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