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굿리치, '베베더오리'와 협업 SNS 행사 진행

굿리치 베베더오리 행사 이미지./굿리치

굿리치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해 선물증정 행사를 단행한다.

 

굿리치는 '베베더오리'와 협업을 통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디지털 굿즈 다운로드한 뒤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네이버페이, 요기요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건강확인 서비스'와 연계한 캐릭터 콜라보 콘텐츠를 제작했다. 베베더오리의 '베베'와 굿리치 대표 캐릭터 '올치'가 만나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한다. 건강확인 서비스는 최근 10년 치의 건강검진 결과를 보여주고 진단하는 앱이다.

 

이병관 굿리치 상무는 "SNS 활용도가 높은 MZ세대 공략을 위해 특정 주제로 굿리치가 운영하는 SNS를 통해 트렌디한 재미와 마케팅을 엮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