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해 선물증정 행사를 단행한다.
굿리치는 '베베더오리'와 협업을 통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디지털 굿즈 다운로드한 뒤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네이버페이, 요기요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건강확인 서비스'와 연계한 캐릭터 콜라보 콘텐츠를 제작했다. 베베더오리의 '베베'와 굿리치 대표 캐릭터 '올치'가 만나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한다. 건강확인 서비스는 최근 10년 치의 건강검진 결과를 보여주고 진단하는 앱이다.
이병관 굿리치 상무는 "SNS 활용도가 높은 MZ세대 공략을 위해 특정 주제로 굿리치가 운영하는 SNS를 통해 트렌디한 재미와 마케팅을 엮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