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롯데렌터카,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 기록

롯데렌타카 광고 모델 이효리

롯데렌탈은 자사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렌터카 부문에서 올해로 20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렌탈은 "지난해는 장기렌터카 브랜드 개편과 전용 멤버십 서비스 출시가 수상에 주효했다"며 "10년 이상 지속 선정된 브랜드에만 주어지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 상을 받게 되어 의미가 더 크다"고 설명했다.

 

롯데렌탈은 지난해 11월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 브랜드를 개인 고객 대상의 '롯데렌터카 My car'(마이카)와 법인 고객 대상의 'Biz car'(비즈카)로 개편하고 광고 모델로 이효리를 발탁했다. '롯데렌터카 마이카'는 'We care, You just drive'를 모토로, 고객이 차를 타는 즐거움만 누릴 수 있도록 다른 것은 롯데렌터카가 모두 책임지고 알아서 해주는 진정한 내차 서비스라는 의미를 담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