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농협상호금융 캐릭터 '무럭이'를 적용한 무제한 적립 카드를 공개했다.
◆ 이용액 1위 영역은 기본적립의 3배 적용
NH농협카드는 'NH무럭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무럭이(쌀알)를 카드플레이트에 적용한 캐릭터 연계상품이다. 전월 실적 및 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NH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전월 실적 충족 시 ▲온라인쇼핑·배달앱 ▲오프라인쇼핑·잡화 ▲이동통신·구독 ▲대중교통·택시 ▲커피·편의점 ▲해외 등 6개 스마트적립 영역 중 이용액 1위 영역을 자동 선정해 기본적립의 3배를 적립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캐릭터 카드에 대한 MZ세대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농협상호금융 캐릭터 무럭이를 적용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신한카드가 싱가포르항공과 함께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를 개점했다.
◆ 2주간 성수동 메타그라운드에 운영
신한카드는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의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싱가포르항공을 타고 전 세계를 여행한다는 콘셉트로 구성했다. 싱가포르항공 체험공간 및 멤버십 혜택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방문 고객 중 싱가포르항공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항공 왕복 항공권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숙박권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승선권 ▲빈탄·몰디브·호주 호텔 및 리조트 숙박권 등을 선물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웰컴기프트로 에코과 비첸향을 제공한다. 이어 ▲펜할리곤스 핸드크림 ▲복순도가 마스크팩 ▲싱가포르항공 키링&러기지 스트랩 등은 행사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신한카드와 싱가포르항공만의 특별한 제휴 혜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카드가 가을맞이 문화 공연을 마련했다.
◆ 음악, 연극, 앨범 등 다채로운 기획 선봬
현대카드는 이달 전시회, 음악 공연, 연극 등 문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는 '김수로 큐레이트(Curated) 16 갈매기'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김아론, 최가은 등 실력파 배우들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선보인다.
23일에는 손민수 피아니스트가 무대에 오른다.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Sergei Rachmaninoff) 탄생 150주년 및 서거 80주년을 기념해 '회화적 연습곡(Etudes-Tableaux)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술 라이브러리에서는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세계를 담은 다큐멘터리 필름 '안도 타다오'를 오는 25일까지 방영한다. 이어 '아티스트 포트레이트(Artist Portrait)'프로그램은 30일까지 진행한다.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인디펜던트 레이블스(Independent Labels)' 컬렉션을 소개한다. 영국 밴드 오아시스(Oasis)의 희귀 레이블을 경험할 수 있다.
11월 문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다이브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