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약속'을 주제로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 전속 모델 윤아와 새 모델 진영
DB손해보험은 '약속된 플레이'를 핵심으로 새 광고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작은 약속이라도 실천했을 때 느끼는 만족감과 더 좋은 내일이 만들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을 표현했다. 전체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며 관련 챌린지를 진행할 계획이다
광고 음악은 모델 진영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오는 11일 멜론, 지니, 유튜브 뮤직 등 음원 플랫폼을 통해서 청취할 수 있다. 휴대전화 벨소리와 알람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광고의 영상과 음향, 이벤트 등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악사손보가 기존 장기 보험상품에 암 련한 보장의 폭을 확대한다.
◆ 원하는 보장만 골라 적용
악사손보는 '일반암' 진단 확정 시 보장의 실효성을 높일 일반암치료관리 특약을 신설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한 특약은 최초 1회에 한하여 200만원의 일반암치료관리보험금을 지급한다. 가입자가 필요한 보장 내용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간병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반암진단케어 프로그램'마련했다.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은 보장에서 제외한다.
▲간호사 방문상담 ▲2·3차 병원 입원 시 간병인 지원 ▲차량 이동 서비스 ▲암특화 식단 등을 제공한다. 200만원 한도 내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조합해 설계할 수 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신체적·심리적·경제적 부담이 큰 질환인 암의 보장공백을 최소화하고자 고객의 암 치료 전념 및 사후 회복 환경 개선을 위해 보장항목을 강화한 특약을 새롭게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한라이프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환경교육을 진행했다.
◆ 재활용으로 제작한 북극곰 키링 선물
신한라이프는 서울시 초등학생 4500여명을 대상으로 '빛나는 환경교실'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빛나는 환경교실은 지난 상반기를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진행한다. 환경 전문강사의 참여형 교육을 통해 자원보존에 대한 아이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폐플라스틱 문제를 인식하고 환경보전을 실천하기 위한 콘텐츠로 구성했다. 교육에 참여하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플라스틱 병뚜껑 모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이들이 '환경 감수성'을 높여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