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롯데뮤지엄, 온라인 아트숍 열어

롯데뮤지엄이 온라인 아트숍을 열었다. /롯데문화재단

롯데뮤지엄이 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아트숍을 열고 오는 9월 진행하는 오스틴 리 국내 첫 개인전 아트 굿즈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롯데뮤지엄은 프리미엄 아트 상품을 온라인에서 판매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존에 뮤지엄을 방문해야만 구매 가능했던 전시 굿즈를 온라인에서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롯데뮤지엄 홈페이지에서 '실버팩토리' 섹션의 '온라인 SHOP' 배너를 클릭하면, 인터파크 페이지로 이동되어 아트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9월 26일 시작하는 오스틴 리 국내 최초 개인전 아트 굿즈도 롯데뮤지엄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현대미술을 소개하는 롯데뮤지엄은 기획 전시마다 아트 굿즈를 한정판으로 출시하고, 전시 작가의 작품을 소재로 다채로운 아트 상품을 제작해 인기를 끌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