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롯데웰푸드, 유튜브 쇼핑 라이브 진행

롯데웰푸드가 제과업계 최초 유튜브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제과업계 중 처음으로 유튜브 쇼핑 공식 채널을 통한 소비자 직접 판매에 나선다.

 

롯데웰푸드가 7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유튜브 쇼핑 라이브는 다양한 셀럽 및 기업과의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개그맨 유재필이 진행하고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조우종이 게스트로 참여하는 '필이 부른 사나이' 프로그램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스크림 포함 다양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유튜브 내 쇼핑 탭을 통해 입장 가능하며, 방송 화면 및 하단 '상품 배너'를 통해 롯데웰푸드 스위트몰로 이동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유튜브 쇼핑 라이브에서는 ▲제로슈거(무설탕) 아이스크림 3종 세트(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죠크박 세트(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캠핑 함께가요 세트(껌, 젤리, 스낵, 비스킷 9종) ▲여름휴가 떠나요 세트(껌, 젤리, 스낵, 비스킷 8종 구성) ▲월간과자 마니아팩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다방면의 채널을 통한 D2C(소비자직접판매) 전략을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웰푸드 푸드몰, 스위트몰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누적 시청자 수 10만여 명, 댓글 수 1000여 개를 기록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폭넓은 고객층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