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증가하는 디지털 성범죄 피해 예방에 나섰다.
◆ 피해사례 및 위험성 경고
흥국생명은 서울 소재 그룹홈 청소년을 대상으로 '디지털 성범죄예방교육'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교육에는 청소년성문화센터 전문 강사가 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피해사례와 위험성을 경고하는 등의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다. 디지털 성범죄의 예방법과 함께 대처 방법을 숙지했다.
이 밖에도 그룹홈 아이들을 위한 후원금 전달 및 자립교육과 진로 코칭, 심리치료 등을 지원하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그룹홈 청소년의 안정적인 사회적 자립을 위해서 이러한 성범죄 예방 교육은 필수"라며 "앞으로도 그룹홈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캐롯손해보험이 신규 광고 모델을 선정했다.
◆ 젊고 똑똑한 이미지, 데이터 기업과 꼭 맞아
캐롯손해보험은 광고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고 배우의 젊고 똑똑한 이미지를 이번 모델 선임 배경으로 설명했다. '데이터 기반(Data-driven)의 기업'이라는 이미지 및 핵심가치와 부합했다는 의견이다.
고 배우가 선보이게 될 첫 광고는 캐롯손보의 대표 자동차보험 상품인 '퍼마일자동차보험'이다. 오는 8월부터 유튜브, 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캐롯손해보험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캐롯만의 차별점이자 강점인 데이터 기반의 역량을 강조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이 예정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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